Brevity is the soul of wit.

암진단비많은보험 제대로 준비하기 본문

소울위트 일상에서

암진단비많은보험 제대로 준비하기

세상속에서 2018. 2. 5. 16:51

암진단비많은보험 제대로 준비하기

 

 

암보장 역시 각 상품마다 상이하며 모든 종류의 암에 다 동일한 보장을 해주는 것이 아니라, 특히 최근에 발병률이 높아진 암의 경우 보장을 축소한 상품도 있으니 비교를 해보고 가입 하셔야 합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는 다양한 보험을 한번에 비교가 가능하기 때문에 견적서를 받아보시면 어떤 보험이 나한테 가장 잘 맞는 보험인지 비교할 수 있습니다.



 






암진단비많은보험 제대로 준비하기


암보험은 다른 보험들과 달리 암보험 가입 이후에 즉시 암질병에 대해서 보장 되는것이 아니라서 가입전 책임보장 개시일도 정확하게 체크해 보셔야 합니다.



비갱신형 암보험은 가입시에 결정된 보험료가 납기일까지 그대로 유지되는 보험으로 초기보험료는 갱신형보험보다 비싸지만 결과적으로 갱신형보험보다 훨씬 보험료가 저렴합니다.



암진단비많은보험 제대로 준비하기


암질병의 경우 재발률이 높기 때문에 두번주는 암보험, 첫번째 암진단 이후 전이암이나 2차암 진단비보장이 가능한 암보험에 가입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 가입전 보험료는 어느정도 하는지, 암 종류별 진단비 보장내용은 얼마인지, 불필요한 담보 가입으로 보험료가 터무니 없이 비싸지 않은지 꼼꼼하게 검토하셔야 합니다.



암진단비많은보험 제대로 준비하기


비갱신형 암보험은 초기보험료가 높은 대신 갱신이 없이 만기까지 일정한 금액으로 유지되기 때문에 만기까지 총 납입액을 따져봤을때 갱신형 암보험의 1/3수준 이라서 훨씬 저렴 합니다.



암보험은 보험상품 중 대표적으로 알려진 보험으로 성인이라면 한두개 갖고 있으며 또한 암보험을 가입하기 위한 문의와 상담도 일정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렇게 암보험에 대한 필요성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암보험을 가입하기 위한 선택기준을 갖고 있는 사람은 찾아보기 힘들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