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vity is the soul of wit.

의료실비보험어디가좋은가요 비교 해보기 본문

소울위트 일상에서

의료실비보험어디가좋은가요 비교 해보기

세상속에서 2018. 6. 16. 17:23

의료실비보험어디가좋은가요 비교 해보기

 



다양한 보험사의 인기상품을 한곳에서 비교할 수 있는 보험비교사이트는 인기상품 보장내용과 상품의 특징, 보험료등을 한눈에 비교가 가능합니다. 본인에게 가장 적합하게 최적화된 보험설계를 할수 있습니다.



소소한 질병으로 병원을 찾는 사례가 늘어가고 언제 발생할지 모르는 질병, 사고에 대비하여 의료실비보험은 꼭 필요하며 가입고객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요즘은 100세보장으로 많이들 가입하고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어디가좋은가요 비교 해보기


의료실비보험은 젊었을 때 미리미리 가입하는 것이 유리한 이유는 나이가 올라갈수록 질병에대한 사망위험이 증가하기 때문에 보험료가 많이 비싸지기 때문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상해, 질병에 대한 보장성 보험으로 입원의료비는 5천만원 한도에서 자기부담금을 제외한 금액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통원비는 1일 30만원 한도로 보장하고 있어서 실생활에서 가장 필요한 보험 입니다.


의료실비보험어디가좋은가요 비교 해보기


치솟는 물가속에서도 저렴한보험료에 비해 질병과 상해에 대한 병원비를 폭넓게 보장받을 수 있는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했다면 병원비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갱신형 상품보다 비갱신형 상품으로 구성하는것이 좋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의 경우 실비보장을 제외한 나머지 항목에 대하여 보장항목(특약)은 비갱신형으로 구성이 가능합니다. 장기간 납입해야 하는 보험 특성상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는 비갱신형으로 구성하는것이 유리합니다.


의료실비보험어디가좋은가요 비교 해보기


의료실비보험 가입시 의료실비 외에 필요한 다른 보장 등은 갱신형이 아닌 비갱신형 담보로 구성하는 것이 보험료 변동이 없어 보험유지에 유리하겠죠? 또한, 최근에는 뇌경색 진단비가 보장 항목에 포함되는지, 암 진단비에 발병률이 높은 남녀생식기계암에 대한보장금액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가입률이 좋다해서 무조건 좋은 보험이라 단정지을 수 없으니까 좋은보험을 선택하시려면 자신이 원하는 보장내용이 있는지 꼼꼼하게 비교해 보신후 선택하셔야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