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vity is the soul of wit.

감동적인글귀모음 카톡 좋은글 본문

소울위트 좋은글

감동적인글귀모음 카톡 좋은글

세상속에서 2012. 12. 26. 20:42

감동적인글귀모음 카톡 좋은글

 

 

하지만 그러므로 충고하건데 친구들이여 남을 벌하려는 충동이 강한 자들 모두를 경계하라! - (프레드리히 니체)

 


천재는 노력하기 때문에 어떤 분야에서 뛰어난 것이 아니다 뛰어나기 때문에 그 분야에서 노력한다. - (윌리엄 해즐릿)


 

 <감동적인글귀모음 카톡 좋은글>

 

 

 

성공에는 비밀이 없다 성공한 사람 치고 성공에 대해 말하지 않는 사람을 본적 있는가.. - (킨 허바드)


행운은 재미로 어리석은 자를 먼저 찾아가 그들을 요행의 수레에 던질 수 있다. - (유베날리스)

 

 

우리를 조금 크게 만드는데 걸리는 시간은 단 하루면 충분하다(그러니 매일 노력하자)(파울 클레)


절대로 고개를 떨구지 말라 고개를 치켜들고 세상을 똑바로 바라보라! - (헬렌 켈러)

 


<감동적인글귀모음 카톡 좋은글>

 

 

 

우리가 어떤 형태로든 "될대로 되라지 "라고 할 때 마다 무슨 일이 생긴다. - (스텔라 테릴 만)


당신이 배를 만들고 싶다면 사람들에게 목재를 가져오게 하고 일을 지시하고 일감을 나눠주는 일을 하지 말라

대신 그들에게 저 넓고 끝없는 바다에 대한 동경심을 키워줘라! - (생텍쥐페리)

 

 

성공을 위해서는 이기적일 필요가 있다 그렇지 않고서는 어떤 것도 성취할 수 없다

최고 수준에 올라가면 이기적이지 않아야 한다 다른 사람들과 가까이하라 교류하며 지내라 고립되지 말아라! - (마이클 조던)


도덕적 또는 비도덕적인 책이란 없다 책은 잘 썼든지 못 썼든지 둘 중 하나다. - (오스카 와일드)

 


 

<감동적인글귀모음 카톡 좋은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