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vity is the soul of wit.

명언글귀 노력에 관한 속담 본문

소울위트 좋은글

명언글귀 노력에 관한 속담

세상속에서 2019. 4. 19. 14:52

명언글귀 노력에 관한 속담



 

뜻을 세운다는 것은 목표를 선택하고 그 목표에 도달할 행동과정을 결정하고
그 목표에 도달할 때까지 결정한 행동을 계속하는 것이다 중요한 것은 행동이다. - (마이클 핸슨)

누구나 재능은 있다 드문 것은 그 재능이 이끄는 암흑 속으로 따라 들어갈 용기다. - (에리카 종)

행운은 재미로 어리석은 자를 먼저 찾아가 그들을 요행의 수레에 던질 수 있다. - (유베날리스)

게으름 피울 수 있을 만큼 똑똑하지 못한 것을 포부가 높기 때문이라고 변명할 수 없다. - (에드가 버겐)

젊었을 때 배움을 게을리 한 사람은 과거를 상실하며 미래도 없다. - (에우리피데스)


 

명언글귀 노력에 관한 속담


열망이야말로 어떤 운동 선수의 성공에 있어서도 가장 중요한 요소다. - (윌리 슈메이커)

인생에는 두 가지 비극이 있다 하나는 가슴이 원하는 것을
성취하지 못하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가슴이 원하는 것을 성취하는 것이다. - (조지 버나드 쇼)

숨을 들이 쉬라 내 쉬라 그리고 바로 이 순간이
네가 확실히 가지고 있음을 네가 아는 유일한 순간임을 상기하라! - (오프라 윈프리)

스스로라는 명사가 동사가 된다 현실에서 이러한 창조의 순간은 일과 오락이 하나가 될 때 일어난다. - (스티븐 나흐마노비치)

경험을 현명하게 사용한다면 어떤 일도 시간 낭비는 아니다. - (오귀스트 르네 로댕)



명언글귀 노력에 관한 속담


여행은 되돌아 보았을 때에만 매력적이다. - (폴 서룩스)

저의 인생 철학은 자신의 삶을 스스로 책임질 뿐만 아니라 이 순간 최선을 다하면
다음 순간에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다는 것 입니다. - (오프라 윈프리)

조금만 체력을 키울 기회가 생기면 인생의 평범한 경험들이 얼마나 상쾌해지는지 놀라울 따름이다. - (프랭크 더프)

하지만 그러므로 충고하건데 친구들이여
남을 벌하려는 충동이 강한 자들 모두를 경계하라! - (프레드리히 니체)

슬픔의 유일한 치료제는 행동이다. - (조지 헨리 루이스)



명언글귀 노력에 관한 속담


예절이 사람을 만든다. - (위컴의 윌리엄)

우리 모두는 인생의 격차를 줄여주기 위해 서 있는
그 누군가가 있기에 힘든 시간을 이겨내곤 합니다. - (오프라 윈프리)

제가 강조하고 싶은 것은 미소 짓는 것이 어려울 때일수록 서로에게 미소로 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서로에게 미소를 베풀고 여러분의 가족을 위한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 (마더 테레사)

사랑에 대한 여자의 열정은 전기 작가의 열정을 훨씬 뛰어넘는다. - (제인 오스틴)

여윈 자유는 살찐 노예보다 낫다. - (존 레이)




Comments